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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오류 FAQ

Q. [할부개월수오류]의 경우 조치방법은?

신용카드 결제 시 할부개월오류 에러코드가 확인되는 경우, 신용카드 할부는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 해외카드는 할부가 불가합니다.

  • 은행계열카드사 : 12개월까지만 할부 가능(무이자 동일)
  • 비 은행계열카드사 : 현대카드는 온라인 결제 시 고객마다 할부 가능 개월 수와 승인한도가 설정되어 있으므로 에러메시지 발생시는 해당 카드사로 사용가능 할부 개월 수를 확인 해야 하며, 기타 나머지 카드는 12개월까지 가능합니다

Q. ISP서비스는 얼마나 안전하나요?

ISP서비스는 은행의 인터넷 뱅킹에서 사용하는 보안방식과 동일한 인증서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인터넷 거래에서 본인 외에는 누구도 비밀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국제 표준(X,509)의 PKI 인증기반의 프로토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전자서명 법 등의 법적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전자서명 기능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결제과정에서 카드정보가 공개되지 않으므로 도용이나 해킹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합니다.

Q. 결제시 결제창이 잘나오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오류 시 기존 파일 삭제 방법 및 Explorer설정 초기화
인터넷 익스플로러 환경에서 설정하는 방법(Windows XP, VISTA, 7동일)

익스폴로러 창에서 상단 화면의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삭제 클릭 → 검색 기록 삭제 ] 창에서 임시인터넷파일, 쿠키 파일을 체크하시고 삭제(나머지는 고객님 선택) 올더게이트 프로그램 삭제 하는 방법

XP의 경우

  • ① 윈도우 바탕화면의 내 컴퓨터를 클릭한다.
  • ② 로컬 디스크 C 를 클릭한다.
  • ③ C:\WINDOWS\Downloaded ProgramFiles 폴더 안에 AGSWallet Control 삭제
  • ④ C:\Program Files\AEGIS\AGSWallet 폴더 안에 모든 파일 삭제
  • ⑤ 위와 같은 방법을 적용하셨다면 컴퓨터 재 부팅 후 다시 결제 진행 부탁 드립니다.

VISTA, 7 경우

  • ① 윈도우 바탕화면의 컴퓨터를 클릭한다.
  • ② 로컬 디스크 C 를 클릭한다.
  • ③ C:\user(혹은 한글로 사용자)\로그인계정명\AppData\LocalLow\AEGIS\AGSWallet 폴더삭제
  • ④ 컴퓨터 바탕화면의 좌측 하단에 윈도우 표시 클릭하시고 제어판 클릭
  • ⑤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
  • ⑥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AGSWalletforVista 클릭 하시고 제거버튼을 클릭하여 삭제
  • ⑦ 위와 같은 방법을 적용하셨다면 컴퓨터 재 부팅 후 다시 결제 진행 부탁 드립니다. 만약 위의 방법대로 하셔도 안 된다면 아래 방법 사용 부탁 드립니다.

Explorer설정 초기화

  • ① 익스폴로러 창에서 상단 화면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원래대로 → 다시 설정 하신 후 컴퓨터 재 부팅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안내한 방법으로 진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혹시 위의 내용대로 하였으나 문제가 발생한다면 02.2082.7250 ARS3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카드 결제 시 결제창의 할부 개월이 '일시불'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금액이 5만원미만의 경우 카드사에서 할부를 받아주지 않기 때문에 할부개월수를 일시불로 고정시켜 놓는 것입니다.
금액을 5만원 이상으로 올리면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상기의 경우 이외에 해당 쇼핑몰에서 특정가격 이상시에만 할부가 가능하게 하였거나 모든 가격대에서 일시불만 가능하도록 결제창을 설정하여 놓은 경우에도 일시불로 고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Q. 신용카드 결제 시 할부 개월 오류라고 나오는데 왜 그런가요?

법인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 등 할부가 사용되지 않는 카드로 결제 시 할부 개월 오류가 발생합니다.
앞에서 말한 카드는 일시불로 결제 진행해 주셔야 하며, 할부가 가능한 카드는 개인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사용시에 가능합니다.

Q. 신용카드 결제 시 국민, 비씨 카드 할부개월수 선택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비씨, 국민카드는 ISP 결제창에서 할부가 선택됩니다.
이런 경우 결제창에서 비씨 또는 국민카드를 선택 후 하단 부분의 다음버튼을 클릭하고 ISP 창에서 할부를 선택 후 결제진행 하시면 됩니다

Q. 신용카드 결제시 'ISP재발급 후 결제 요망'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ISP 인증을 받았더라도 카드를 재발급 받았거나 분실신고를 하였을 경우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3번 이상 실패했을 경우도 ISP 재발급 대상이 됩니다. 또한 다른 컴퓨터(회사, 피씨방)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고자 하실 경우에도 ISP 재발급 하신 이후에 결제를 진행하셔야 원활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Q. HTTPS 보안 메시지 창에서 예를 클릭하면 결제진행 안됩니다. 왜 그런가요?

HTTPS 보안 경고 창 확인될 때 아니오를 선택하여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위의 방법이 귀찮으시다면 인터넷 옵션에서 설정하는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해결방법

  • ① 도구->인터넷 옵션 클릭
  • ②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 ③ 혼합된 콘텐츠 표시 → 확인으로 표시 → 확인 클릭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Q. 어셈블리 오류로 결제가 안됩니다. 왜 그런가요?

어셈블리 오류는 windows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거나 정품인증을 받지 않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windows 업데이트문제일 경우 업데이트를 진행 후 실행하시고, 정품인증을 받지 않았을 경우 인증을 받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결방법

  • ① windows 업데이트 방법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Windows Update 클릭 하여 실행한다.
  • ② windows 정품인증 방법 XP경우 시작 → 실행 → oobe/msoobe /a라고 치면 인증창이 확인됩니다.

VISTA, 7경우

  • ① 시작 → 컴퓨터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속성 클릭 → 정품인증에서 확인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