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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문화관

행정서비스현장

취지

시민들이 행정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조치를 구체적으로 공포하고, 시민들에게 약속하는 것

여성문화회관의 행정서비스현장 주요사항

※ 서비스이행표준

서비스이행표준을 타이틀과 상세내용으로 나타낸 표입니다.
교육시설의 편리성제공
  • 대강당 대관(그외 교육장 대관 불가)
  • 수영장 및 보육실운영
양질의 프로그램운영
  • 기술교육분야 육성 및 취미교실 확대실시
  • 전문화된 숙련반 및 컴퓨터·외국어 강좌신설
교육홍보확대
  • 현수막 및 포스터를 포항시내 및 읍·면·동까지 확대 게첨
  • 케이블TV, 갈매기소식지, 인터넷홈페이지, 언론매체 홍보
여성문화창달 사업실시
  • 양서 및 컴퓨터를 비치한 정보자료실, 여성공부방운영 및 여성소식지 "물결"발간
  • 수강생 및 시민들의 민원서류 발급편의를 위한 무인민원자동발급기 설치운영
  • 중고의류를 수집교환하는 아나바다실을 운영하며, 일반여성을 대상으로 취업알선중개
민원인 응대시
  • 전 화
    • 벨이 3번이상 울리기전에 받고, 민원인의 소리를 경청후 답변
    • 담당자부재시 부재중인 사유와 고객이 원할시 담당자에게 전화통보
  • 방문시
    • 사무실입구에 좌석배치도 비치하고 친철히 응대
    • 현관입구 안내도우미(청원경찰)1명 비치

고객참여 및 평가

교육과정마다 설문조사를 실시, 결과를 의견수렴하여 다음강좌 개설시 적극반영